[소소한 이야기]/일상

갤럭시 탭S 10.5 유심이 박혔다...

달빛마루 2018. 9. 7. 13:29
반응형

 






 

오늘 아침부터 식겁하게 만든 장본인...

 

집에 탭S 10.5 LTE버전이 있어서


데함개통하려고 보니 마이크로 유심...


집에 있는 유심들은 다 나노유심...

(마이크로유심 마저 나노로 잘라버린...)

 




 

그래서 네이버 검색 끝에 다이소에 유심어댑터를 구입했네요.

 

그리고 탭에 유심을 삽입하는데..

먼가 들어가는 느낌이..


분명 똑딱이인데... 그냥 슝 들어가더라구요..

 

아 그때... 넣지말았어야했습니다..


네..그래요... 유심이 박혀버렸어요...


일단은 센터가려다가.. 그냥 직접 배를 땄습니다.


 


 

분해해도 뽑을 방법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유심슬롯 케이블을 뜯어버립니다...


그리고 공간에 핀셋으로 뽑았네요...


 


 

다행히 저는 유심핀이 살아있어서 인식하고 정상작동하네요...


보통은 핀이 고장나거나 하거든요...


다시는 어댑터 쓸일없을듯 싶네요..


이후 바로 쓰레기통에 집어넣었습니다...

 

하... 네이버 블로그..역시 따봉은 믿을게 못되네요...


혹시나 어댑터쓰실분들은... 진짜 조심히 사용하시길...

 

 


Ps. 탭S 10.5 유심슬롯 수리문의결과 서비스센터에서 23,000원이면 교체가능합니다. (공임포함)


아니면 알리 익스프레스에서 $3 이면 부품구매 및 자가수리 가능합니다.


분해는 어렵지 않습니다. 

 

그럼, 이만.



2018/09/12 - [[ I T ]/Disassembly] - 갤럭시 탭S 10.5 (SM-T805S) 분해






반응형